SM그룹
Expect, Better Tomorrow
국내 제조·건설·해운·미디어·레저 분야의 대표적인 그룹 이미지에 걸맞게, 그룹의 규모감과 역량을 담아내고, 이를 일반인과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SM Group

SM그룹의 제조·건설·해운·미디어·레저 5개 부문 핵심 사업역량을 중심으로 각 사업이 가진 개성과 장점을 하나로 합쳐 이전과 다른 새로운 가치를 끊임없이 창조해 나가겠다는 기업의 철학과 의지를 그룹 웹사이트에 담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회사들이 모여 SM그룹으로 하나가 됐다는 의미의 ‘We are SM Group’ 콘셉트를 개발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제조 부문은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내는 ‘We are Innovators’로, 건설 부문은 새로운 건축물을 창조해 내는 ‘We are Creators’로, 해운 부문은 세계를 무대로 도전해 나가는 ‘We are Challengers’로, 미디어/서비스 부문은 우리의 삶을 함께 만들어 가는 ‘We are Partners’로, 그리고 레저 부문은 우리의 삶의 즐거움을 주는 동반자 ‘We are Companions’로서의 기업 가치를 전달합니다.

Group Identity

‘We are SM Group’이라는 기업 메시지 축으로 약 50여 개의 계열사로 구성된 그룹의 소속감을 어필하고 또한 이로 인한 역량을 쉽고 명확하게 담고자 했습니다. 또한 그룹 뿐만 아니라 계열사에서도 동일한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유지될 수 있도록 웹디자인 가이드라인을 제작했습니다.

0

Mobile UI

모바일에 최적화된 적응형으로 제작되어 디바이스에 맞게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pect, Better Tomorrow

삼양 스페셜티
SpecialtyFoodIngredi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