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스페셜티
SpecialtyFoodIngredients
삼양 스페셜티 웹사이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B2B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여 영업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Specialty 식품 소재 플랫폼을 목표로 합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와 제품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툴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 2021 식음료 부분 Grand Prix

Samyang
Specialty

삼양 스페셜티만의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를 제작하여 일관된 톤앤매너를 유지하며,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 기업 이미지 재고를 위해 삼양 스페셜티를 상징할 수 있는 제품 특징별 디자인 요소를 개발했습니다.

B2B Platform

비즈니스 특화 서비스로 당류/식이섬유 계산기, 웨비나, 챗봇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계산기 기능을 통해 고객의 제품에 최적화된 스페셜티 제품 배합비를 추천하고, 웨비나 서비스 내재화로 웨비나 참여 신청에서 실시간 라이브 시청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24시간 대응이 가능한 챗봇 기능을 추가하여 적극적인 비대면 영업/마케팅 채널 역할을 수행합니다.

All in One

제품을 중심으로 제품의 특징, 제조과정, 라인업, 다운로드 등의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개선했고,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그래픽 요소를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풀어내 전달력을 강화했습니다.

Samyang Specialty Food Ingredi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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