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CI 디지털가이드
Crafting a Century of Trust
삼양그룹은 창립 10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포한 CI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CI 디지털 가이드 웹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SAMYANG CI
Digital Guideline

삼양그룹의 공식 CI(Corporate Identity) 사이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제작되었습니다. 100년의 역사와 신뢰, 전문성을 담아 정교하게 디자인된 SAMYANG 로고는, 세계적인 타이포그래피 디자이너 네빌 브로디가 이끄는 브로디 어쏘시에이츠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본 사이트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디지털 환경에서 일관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로고, 색상, 타이포그래피 등 CI 요소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사용자가 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삼양그룹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UX/UI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Site Features

본 사이트는 반응형 웹 디자인을 적용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좌측 고정 네비게이션을 통해 직관적인 접근성과 편리한 탐색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각 페이지별 추가 네비게이션 요소를 활용하여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고,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Mobile UX

변화하는 디바이스 환경에서도 UX의 중심을 잃지 않도록 유연하고 정교한 반응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동일한 품질의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SAMYANG CI Digital Guideline –

푸르지오 스마트 홈
Smart Life,Smart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