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밀리에의 브랜드 철학은 REFINED SERENITY (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입니다. 집은 가족의 평온한 시간으로 기억 되기에 파밀리에는 그 평온을 섬세히 담는 공간을 만듭니다.
- 2022 부동산 분야 대상
Familie
Brand Official
어반그린 컬러를 전반적으로 적용해 친근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서브컬러는 우아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베이지, 그레이, 블랙을 활용하여 실용적이고 품격있는 주거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브랜드 매니페스토 영상과 각 UI 요소 곳곳에서 브랜드 철학과 가치가 느껴지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UX Writing
UX Writing에 최적화된 UI로 구성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메시지에 집중할 수 있는 디자인을 통해 진정성 있는 파밀리에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고, 우수한 품질과 안전, 견고함을 통해 주택 시장에서 앞서나가는 파밀리에의 차별성을 강화했습니다.
User Convenience
일반고객, 입주고객, 계약고객 등 고객 유형별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세분화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UI를 전면 개편하였으며, 문의와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 유형별로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