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웹사이트는 Global Infra Developer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대표 포트폴리오 소개를 통해 기업의 기술력과 역량을 강조함으로써 기업 PR 및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제작되었습니다.
- 2021 건설분야 대상
- 2021 건축/건설분야 Winner
Hanwha E&C
웹사이트의 비주얼 요소에 주요 포트폴리오 이미지를 활용하여 건설회사로서의 기업 정체성을 전달합니다. Global Infra Developer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도록 주요 영역에 노출되는 포트폴리오를 선별하고 키비주얼은 풀스크린으로 배치하여 규모감과 역량을 강조합니다.
사용자 이용 패턴 분석에 기반해 국영문 언어별 콘텐츠 구성을 차별화하여 적용했습니다. 국문에서는 영상 중심의 실적 소개, 채용 및 기업 소식 콘텐츠를 강조하고, 영문에서는 글로벌 고객사를 타깃으로 그룹 인프라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조하여 경쟁력을 어필합니다.
Site Features
건축, 주택, 토목, 플랜트 4개 사업분야별 사업소개 및 포트폴리오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UI를 구성했습니다. 글로벌 리더로서의 면모를 강조할 수 있도록 사업분야를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해당 분야별 다양한 포트폴리오 정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구성함으로써 정보 접근성을 높입니다.
Masterpiece
주요 사업분야별 대표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마스터피스 메뉴는 한화건설의 기술력과 역량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스페셜 갤러리 콘셉트로 제작되었습니다. 대표 포트폴리오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편집 디자인 레이아웃, 다양한 이미지 콘텐츠와 마이크로 애니메이션 적용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